비채리더스포럼


경영자의 독서는 더 이상 취미가 될 수 없습니다.
이제 독서는 자기혁신의 원천이고 기업의 생존전략입니다.

*비채(Vichea) -과거의 패러다임을 우고 새로운 패러다임을 운다'
과정개요

비채리더스포럼은  최고경영자가 갖추어야 할 경영, 경제, 사회, 문화, 고전, 글로벌 환경, AI 등 필요한 지식을 최신도서를 통해 제공합니다.   저자에게 직접 강연을 듣고 질문하며 도서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나  집필의도를 듣습니다.   혼자서는 채울 수 없었던 넓은 지식과 깊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.   이 과정을 통해 현재 트렌드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트렌드까지 가늠 할 수 있어 경영능력을 개발하여 세계시장 및 국내 기업환경의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경쟁력있는 미래경영의 리더가 되실 수 있습니다.

과정특징

-경영, 경제 및 인문학 분야의 검증된 도서와 저자의 직강
-저자로부터 직접 듣는 새로운 비즈니스 트랜드와 향후 전망
-저서에 다 담지 못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흥미있고 다양한 지식을 체득
-통찰력 있는 강연과 회원들의 디베이트를 통한 폭 넓고 깊이 있는 경험과 시각
-리더의 자기계발과 회원간 상호친목을 통한 유기적 네트워킹

교육기간 
1기수 10주차(개강식 + 강의9회차),  매주 수요일 오후 6시
교육장소

시흥산업진흥원 비즈니스센터 2층 중회의실 

지원기간
상시가능 / 현재 17기 교육중   18기 접수중
접수방법
전화접수 
교육문의
비채리더스포럼 사무국 070-7839-3002   
교육비 납입방법
납부방법 : 계좌이체, 카드납부 중 택일
계좌납부 : 국민은행 479001-01-244998(예금주 엘앤에이(주))
카드납부 : 전화문의 
교육문의

비채리더스포럼 사무국 070-7839-3002 

교육비
문의

AND


AND

BOOKS

AND

회원추천의 글
김진대 / ㈜동남 대표

 “상대방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10분이라면 인사에 1분, 상대방 말을 듣는 것에 6분, 그리고 마지막에 자기의 이야기를 하는데 3분, 이렇게 1,6,3으로 시간을 배분하는 것이 세일즈맨의 상식이다. - 마을을 사로잡는 대화법에서”
비채에 참석하며 많이 비우고 그 공간을 저자와의 만남과 독서를 통해 채워가고 있습니다.  운동으로 육체를 단련하고 계신다면, 비채와의 만남으로 마음의 건강도 살찌워 보세요. 
홍순영 / (주)케미코트 대표

좋은 물결은 느리게 가는  적은 있어도 멈추는 적은 없다고 합니다. 같은 장소에서 같은 생각을 이야기 한다는 것과 같은 곳을 바라다 보는 사람과 부딛친다는 것은 참으로 든든한 행운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. 느리더라도 멈추지 않는 좋은 물결이 되는 비채 인간이 됩시다.
오세련 / 르노코리아자동차 시화대리점 지점장

저자가 공부하고 연구했을 수많은 시간과 노력들을 단 2시간 남짓의 시간에 저자로부터 직접 전달받습니다. 매주 새로운 주제로 접하는 저자와의 만남은 마음의 양식도 쌓고 업무에 지친 머리도 식히고 강의 후엔 벅차오름과 내가 꽤 괜찮은 사람이 된 것 같은 뿌듯함도 느낍니다. 
임원빈 / (주)한국환경안전기술 대표

사업을 막 시작할 즈음에 비채를 만나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이 수업을 통해 만난 저자님들과 또한 이 수업에서 만난 동료들을 통하여 정말 많은 것을 배우는 것 같습니다. 지난 10기 박재희 교수님의 강의가 기억에 남습니다. ’인생의 행복은 학습의 열, 붕우의 락, 즉 끊임없이 배우고 친구의 관계가 인생의 행복의 기본이 된다‘는 것입니다. 인생의 행복을 위하여 꾸준히 배우고 익히겠습니다.
오재순 / ㈜청우씨엔티 대표

처음 ‘비채’라는 단어가 예뻐서 호감이 있었는데 속뜻을 알고나니 더 친근하게 다가왔습니다. 비우고 채우고. 인생에서 정말 필요한 단어입니다. 비채포럼이 진행되는 3개월간 지식 뿐만 아니라 마음을 꽉 채우고 갑니다. 비채리더스포럼 적극 강추~
신현숙 / 지에스에이치(주) 대표

문화가 있는 수요일, 책을 다 읽지 못하고 있지만 저자의 강연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고 있습니다. 책을 가까이하고 있다는 생각이 생활의 활력으로 다가옵니다. 건강한 생각을 많이 하게되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어서 좋아요.
손용학 / 제일다각 대표

새로운 환경에의 초대로 8기부터 함께 하여 시작한 비채 강의는 이제는 나의 생활의 한 일부분이 되어있다. 지식의 터득도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도 감성화 되어가는 자신을 바라 보며 뿌듯한 보람을 느끼며 매주 수요일, 비채 시간을 기다려본다.
정진호 / ㈜한영티엔에스 대표

일주일에 한 번, 나를 깨우는 시간이 되어서 기쁩니다. 비채 강의를 듣고 나면 머리가 맑아지는 것 같습니다. 책을 읽지 않아도 저자가 직접 강의를 하기에 책 내용을 내것으로 만들기에 좋습니다.
이태연 / 주식회사 한도 대표

기업의 발전을 위해 앞만보고 달려온 지친 일상에서 비채는 내 마음과 몸을 맑게 해주는 삶의 활력소가 되었습니다. 비채리더스포럼의 동문회장으로서 많은 분들을 초대합니다.
김순수 / ㈜유성엔지니어링 대표

앞만 보고 달려온 인생의 길에서 늦게나마 다양한 책을 통해 배움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고 강의를 들으며 새로운 지인들과의 교제의 장을 마련할 수 있는 뜻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.
윤성용 / ㈜고려원인삼 대표

저자와 함께 호흡하며 책에 담긴 진실된 이야기를 듣는 것 만으로도 만족하며 항상 수요일이 기다려지는 기다림과 새로운 저자를 만나는 설레임, 항상 만족합니다.
이경해 / 르노코리아자동차 시화대리점 대표

바쁜 일상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가지고 훌륭한 저자들의 유익한 정보를 통해 내가 살아있음을 느낍니다.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저자를 만나며 새로움을 얻고 있습니다.